탁상 시계 온도계 알람 타이머를 하나로 모아 놓은 이케아 클로키스

가격도 저렴하고 기능이 많아 가성비좋은 이케아 탁상시계 크로키즈였습니다.

이케아의 추천 아이템 검색 중 발견한 크로키스 KLOCKIS의 가격도 3500원으로 저렴하고 시간, 날짜, 알람, 온도, 타이머까지 기능을 하나로 모은 제품이라 사봤다.

색상이 여러가지가 있어서 노란색으로 할까 했는데 예쁘게 화이트를 골랐다.

제품번호 502.770.05

건전지 AAA 트리플 A 사이즈 1.5V 2개 필요

깔끔한 디자인으로 사이즈가 가로 7cm 세로(높이) 7cm 깊이 3cm로 아담해 공간을 차지하지 않는 것이 장점 대신 작아 잘 보이지 않을 수 있다.매우 직관적인 디자인

뒤에 세팅 버튼이 있어서 간단하게 세팅이 가능하고 스피커? 그래서 알람과 타이머 소리가 아주 강력한 화살표 표시를 누르면 불이 켜지고 12시간 모드였던 것이 24시간 모드로 표시된다

배터리 단32개로 작동평소에는 불이 안 들어오는데 회전? 시키면 불이 켜지고 각 모드로 바뀌는 게 너무 똑똑해 보이는 나이, 날짜까지 나와서 좋고 해당 요일에 깜빡하고 표시가 돼서 좋다는데 조금 작아서 요일은 잘 안 보인다습도는 안나오지만 온도도 나오니까 똑똑똑똑알람이랑 타이머도 되니 좋네.회전시킬 때 소리가 나는 게 꽤 커서 그걸 끌 수 있으면 되는데 그건 안 되는 두프디자인이 예쁘고 아담해서 어디에 두어도 좋다타이머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어서 좋네.가격도 저렴하고 기능이 많아 가성비좋은 이케아 탁상시계 크로키즈였습니다.가격도 저렴하고 기능이 많아 가성비좋은 이케아 탁상시계 크로키즈였습니다.가격도 저렴하고 기능이 많아 가성비좋은 이케아 탁상시계 크로키즈였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