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즐기고 계신가요?앞으로 일주일 정도 축제가 있기 때문에 챙길 때입니다.
레벨을 달성하지 못하면 가격을 몰라서 궁금했는데 높은 단계에서 살 수 있는 물건이라고 해서 가격이 더 비싼 건 아니거든요.
끝까지 레벨을 달성하고 페루에 살았던 이웃 섬입니다. 작게 사지 말고 이렇게 한방에 사도 될 것 같아요.페루를 보면 멋지다고 생각하기도 하지만 저는 연못을 샀어요.페루와 같은 수준이면 살 수 있지만 페루는 자리를 많이 잡고 저는 그냥 연못으로 골랐습니다. 원래 저 테이블에는 불꽃놀이에서 파는 의자 세트가 있는데 너무 방해되는 모습이라 세트로 사진을 찍지 않아요. 다른 분들도 거의 안 사더라고요.페스티벌 초반에 저 상자가 예뻐서 하나 샀는데 스치기만 해도 안 열려요. 상자가 열리면 저 페루 토끼가 나옵니다. 연두색 바탕이라 옥토끼는 별로였어요.(차라리 에너지를 주든지..)나는 남은 비취동전에서는 항해권을 살 계획이에요.금액이 적어서 적당히 살 수가 없어요. 남아있는 일반 코인으로는 에너지를 삽니다. (웃음)재미있었던 건 제가 막판에 포털에 몇 번 들어갔는데 포털에 들어온 시점이랑 대회가 거의 비슷하게 끝났는지 순위 안에 들어서 비취업활동전 40개를 소포로 받았어요. 너무 의외라고 생각하면서 지긋지긋한 요리를 만들지 않으려고 재료를 본섬으로 옮기던 중 제가 순위에 든 것을 발견했습니다.그런데… 흐흐흐흐 이 시점 이후로 정말 미친 듯이 사람들이 힘을 내서 저는 멀리로 흐흐흐흐 날아가서 또 운 좋게 보상을 받지는 못했습니다.아무튼! 축제가 얼마 남지 않았어요. 좋은 물건 받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