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화효소 ! 정제효소 없는 곡물발효 효소 소복효소.

소화가 잘 안 될 때 알게 된 효소.많은 사람들이 효소가 괜찮다고 추천했다.그런데 효소의 종류도 정말 다양해서 선택이 어려웠다.이왕이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효소를 선택해야 하기 때문에 이것저것 생각해보고 정제효소가 전혀 없는 소복실라아제를 선택했다.

정제 효소 전혀 없는 100% 곡물 효소.13종의 곡물 발효 효소가 함유되어 있으며, 어떠한 첨가물도 없이 단지 5가지 재료로 만들어진 곡물 효소로 임산부나 수유 뷰도 안심하고 먹어도 된다고 한다.임신부 때 특별히 소화가 안 돼서 고생했는데 소화를 돕는 소화효소를 섭취하면 더 쉽지 않을까 싶다.

첨가물이 없는 곡물 효소이기 때문에 한꺼번에 대량 생산을 하는 것이 아니라 소량 생산을 한다고 한다. 그래서 신선한 재료를 사용하여 입안이 까칠까칠하지 않고 고소한 보리가루를 먹는 것 같다.말 그대로 예쁜 보리가루를 먹는 그 맛. 그래서 식욕이 왕성한 임산부들이 직접 구매해서 남긴 후기가 많더라~~~ 임산부 효소로 유명한 소복효소.임산부도 안심할 수 있기 때문에 수유부도 딱.아기를 위해 급하게 먹고 소화시키기 어려운 수유부도 편안해지고 아기에게도 안심하고 수유할 수 있는 소복효소를 추천한다.

진짜는 달라! 정제효소 0%, 첨가물 0%의 인위적 정제효소가 없어도 역가 수치를 높인 제품이다.

13종 곡물발효효소, 10종 혼합유산균, 프락토올리고당, 유기알피미분, 차전자피분에 유전자변형 원료는 전혀 사용하지 않아 온 가족이 함께 섭취해도 되는 소화효소다.

또한 소복효소는 체내 환경에 가장 적합한 산도로 곡물이 위장의 산성을 완화시켜 보다 안정적으로 효소를 활성화시킬 수 있다.

저녁을 너무 많이 먹어서 아침에 체한다는 남편의 아침.간단하게 준비했고 소복실라아제 한 포도 더했다.

서둘러 빵 한 조각, 햄구이로 식사를 하면 배고프다기보다 공복감이 좋아지고 소복시라제 한 포도 더한다.간편하게 한포를 입에 넣으면 고소한 맛도 있고 위도 편안하게 해줘 더욱 좋다.

서둘러 빵 한 조각, 햄구이로 식사를 하면 배고프다기보다 공복감이 좋아지고 소복시라제 한 포도 더한다.간편하게 한포를 입에 넣으면 고소한 맛도 있고 위도 편안하게 해줘 더욱 좋다.

고운 분말 형태로 냄새부터 고소하고 맛도 달고 고소한 맛이어서 누구나 편하게 먹을 수 있다.

하루에 한두 포를 섭취하면 된다지만 보통은 한 포를 먹고 과식하거나 소화가 느려지는 기름진 음식을 먹을 때는 두 포를 먹게 된다.

외식할 때, 외출할 때도 한 꾸러미 가져가기 좋다.

소복실라아제를 섭취해 위가 더 편안해지는 것 같아 제대로 먹게 된다.https://smartstore.naver.com/sovok/products/6567395087

정제효소가 전혀 없는 소복효소(콩가루떡맛): 소복어과 발효효소만으로 국내 최고수준의 역가 smartstore.naver.com

정제효소가 전혀 없는 소복효소(콩가루떡맛): 소복어과 발효효소만으로 국내 최고수준의 역가 smartstore.naver.com정제효소가 전혀 없는 소복효소(콩가루떡맛): 소복어과 발효효소만으로 국내 최고수준의 역가 smartstore.naver.com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