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호동입니다. 오늘은 화가 나면 삐걱거리는 녹색 괴물 피겨 마블 레전드 어벤져스2 에이지 오브 울트론 헐크 피겨를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인크레더블 헐크부터 어벤져스 엔드게임까지 많은 변천사를 거쳐 활약한 캐릭터입니다.화를 내면 짐승 같은 거침없는 분노 표출과 괴력을 선보이는 모습이 매력적인 친구입니다.현재 엔드게임에서는 얌전한 아이가 되어버려서 별로 매력을 느끼지 못했지만 어벤져스2까지는 최고의 전성기를 구가했던 캐릭터입니다.(물론 트루라그나로크 때도 활약했지만 가장 빛났던 때는 어벤져스1,2때였던 것 같습니다.) 박스에서 꺼내보니 영화 속 특징을 잘 살려서 나온 피겨라고 느꼈어요. 한번 확인해보죠.
헐크다운 두꺼운 카파와 복근
어머니의 등 스매시도 고개를 끄덕일 수 없는 튼튼한 등
핏줄이 찢어질 듯이 부풀어 오른 팔 근육
핏줄이 찢어질 듯이 부풀어 오른 팔 근육
엄청난 각력을 자랑하는 다리(거의 비행하는 수준의 점프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역시 헐크하면 보라색 바지(파란색도 어울리는데)
깨알 같은 어벤져스 마크
특히 얼굴은완구인걸 고려해도 아래 사진과 비교해도 얼굴이 너무 잘 나온 것 같아요.마크라팔로 특유의 얼굴을 잘 살린 것 같아요.이를 악물고 화난 표정이 귀여워요 ㅎㅎ단점이라면 다리 관절입니다.이렇게 회전시켜서올리지 않으면 올라가지 않고 억지로 올리면 파손의 우려가 있습니다.나는 이런 가동 방식을 별로 좋아하지 않아요. 액션 포즈를 취할 때 힘들어요. 대충 잡아본 포즈예요.헐크히어로 랜딩(?) 또는 지면치기 자세헐크 스매시!! 자세다리를 벌리는 자세대자자세(헐크, 대자가 왔어요)~)한번 피규어를 사용해서 극중 모습도 표현해봤어요.분노를 참지 못하는 헐크를 달래주는 블랙위도우입니다.Hey big guy, Sun’s getting real low’ (헤이 빅 가이, 해가 지고 있다)Hey big guy, Sun’s getting real low’ (헤이 빅 가이, 해가 지고 있다)타노스를 제압하는 헐크입니다.하 왜! 바로 맞을 듯이 맞고들어올려져서쿵! 바다에 빠지는 타노스입니다.헐크 : 그..그래도.. 내가 오늘 주인공인데 카오를 도와줘그래서 헐크를 하나 더 추가시켰습니다.타노스 : 스톤 가져가! 스톤 가져가래~!! 따구리는 장사가 없네요.그냥 장난스럽게 연출해본 거지 헐크가 둘이 있어도 이길지 질지 모르니까 너무 진지해지지 맙시다. ^^ 왼쪽에 있는 헐크피규어는 나중에 리뷰해볼께요 ㅎㅎ)지금까지 마블 레전드 Age of Ultron 헐크 피겨였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지금까지 마블 레전드 Age of Ultron 헐크 피겨였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