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 전 TV를 보다가 마음에 드는 아이템을 발견했어요.마침 남자친구가 마침 손목이 외롭다고 했는데 디자인이 세련돼서 선물하고 싶었어요.줄을 서는 식당의 윤균상 패션시계, 루미녹스 남자 아날로그 시계를 추천합니다.
LUMINOX 루미녹스는 라틴어로 밝은 밤을 의미합니다.세계에서 가장 엄격한 기준으로 선정되는 밀스펙을 만족하는 등 특수 군용시계로 확고한 입지를 굳힌 브랜드입니다.현재 미국에서는 높은 시인성과 내충격성 등 제품이 가진 장점으로 네이비 씰은 물론 FBI나 소방대 등에서도 중요 장비품으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남자 아날로그 감성이 담긴 루미녹스 시계 XS. 3581은 트리튬 가스관으로 별도의 동력 없이 자체 발광하는 LLT 기술이 들어간 제품입니다.최대 25년간 일정한 가시성을 보장해주는 것이 특징입니다.
쿼츠 무브먼트와 카본 케이스와 우레탄 밴드를 넓게 디자인하여 남성적인 디자인으로 완성되었으며 20 ATM 생활방수 기능도 갖추고 있습니다.
총길이는 24.5cm, 무게는 88g, 밴드 폭은 24mm입니다.케이스 크기는 45mm x 45mm 입니다.
이건 아서 컬러인데 아까 소개해드린 제품의 경우 브랜드 로고가 돋보이도록 디자인이 되어 있다면 요건 블랙 다이얼과 벨트가 사용되어 더욱 심플한 느낌이 듭니다.시, 분, 초, 날짜 쿼츠 크로노그래프를 야광 인덱스로 볼 수 있어 밤 시간을 보는 것도 편합니다.
남성 패션 시계를 알아보시는 분들은 줄을 서는 식당의 윤균상 시계를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미국 네이비씰로 납품할 정도로 내구성이 튼튼해서 오래 착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